안녕 여러분~

오늘 리뷰할 음식은 군산에 있는 이성당과 중동호떡이에요~

사실 군산에 오는 목적은 다 달라도 계획에 이성당이 다 포함되어있죠ㅋㅋㅋㅋ

저희도 유명하다면 가보는ㅋㅋㅋㅋ 리뷰를 해볼게요!

먼저 저희는 운 좋게 들어가서 바로 빵 집고 계산하고 헐레벌떡 나와서 사진은 많이 없지만 최대한 알려드릴게요!

군산 이성당 주말모습

먼저 빵집 안부터 밖에까지 휀스가 쳐져있구요

단팥빵이랑 야채빵 사실들은 따로 이렇게 줄을 서서 사야 해요

대기시간은 보통 저 정도 줄로 따지면 20~40분은 기다려야 살수있겠더라구요

빵은 20분마다 나오는 거 같았어요

저희가 들어갔을 때 가득 차 있던 빵이 2분 만에 없어졌거든요.. 그때 직원분이 20분 후에 나온다고 하셨어요~

(그 외 다른 빵들은 줄 서지 않아도 바로 들어가서 사 실수 있습니다~^^)

이성당 내부모습

대기시간을 장담할 수 없는 게 많이 사가시는 분들은 각각 15씩 사가시는 분들도 봤고

쇼핑백 몇 개를 들고 가시는 분들도 봤어요ㅠㅠㅠ

이성당 단팥방 야채빵

저희는 이렇게 용이, 혜니 2개씩 들고 가기 위해 총 8개 샀구요

단팥빵 가격은 1500원 , 야채빵 가격은 1800원입니다~

대기줄만 긴 게 아니라 계산 줄도 장난 아니에요ㅠㅠ

빵 사실 분은 여유시간을 두고 오셔서 사가셔야 할 것 같더라고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도 많이 못 찍었고요ㅠㅠ 이성당은 이렇게 헐레벌떡 나왔다고 합니다..

 

맛은 확실히 맛있어요! 팥도 아주 곱게 갈려서 꽈~~악 채워져있어 확실히 어른분들이 좋아하실거에요!!

야채빵은 이상할줄 알았는데 야채도 가득 들어있고 느끼하거나 복잡한맛이 아니라 아주 조화로웠습니다!!

히히 맛있네윱ㅎㅎ

 

또 다른 맛집은 중동호떡입니다!

군산 중동호떡

집에 가기 전 호떡이 유명한 곳이 있어서 들러봤어요~

바로 중동호떡이라는 곳인데요 중동호떡이 3대째 이어져 내려온 가게라고 하더군요!

번호표

주문하기 전 번호표가 있어요!! 먼저 번호표를 뽑고 번호가 될 때까지 기다려요~

맛이 어떨까 하고 6개를 포장해서 왔어요 (500 할인~)

군산 중동호떡 가격표
군산 중동호떡

호떡 만드는 것도 보이고 위생상으론 트집 잡을 게 없네요~

호떡 피를 만들고 계피 시럽을 한 움큼 집어넣어 만드는 걸 보고 대단하다 생각했어요

군산 중동호떡

또한 기름으로 튀기지 않고 희한하게 생긴 기계에 여러 개를 넣고 꾹 누르면 호떡이 완성돼요ㅋㅋㅋㅋㅋ

시간이 없어서 포장하고 종이컵도 넣어주시실래 가는 길 하나를 꺼내 맛을 보았으나

중동호떡

킄킄ㅋ 저희입엔 완전 별로였어요ㅠㅠㅠ

하지만 확실히 한 움큼 집어넣은 속을 보니 시럽이 가득 차 있었어요!!

중동호떡 시럽

허나 우리에겐...... 아직 애 입맛 들이라 그런지 영...

 

포장해가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입에는 음.. 기름 없는 건 좋지만 설탕도 뭔가 연한 거 같고 튀기지 않은 거라 그런지 말가루 맛도 나고...

하지만 버블호떡과는 전혀 다른 맛이에요!! 버블호떡을 상상하시고 가시면 안 됩니다~!!

중동호떡 내부사진

하지만 어르신분들? 음... 아줌마 아저씨에게는 인기 만점인가 봐요

내부가 어른들로 가득 찼었어요!! 젊은 분들은 하나 드셔 보고 입맛에 맞으면 그때 여러 개 사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예... 저희 입맛에는 별로였었지만 여러분들에게 중동 호떡은 맛있을 수도 있으니 가셔서 드셔 보세요!

분명 유명하고 맛있어서 더 사가시는 분들도 많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이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도 꾸욱 눌러주세요~

 

이성당 영업시간

 

본관- 오전8시~ 오후10시

(매월1회 비정기적 휴무)

 

중동호떡 영업시간

중동호떡 영업시간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