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여러분~
오늘 소개할 맛집은 홍대에 있는 코노미라는 곳입니다!

홍대 코노미 외부

저희는 여행 간 곳 중에 일본 여행이 제일 좋았고 기억도 많이 나는데요
그중에 당연 텐동과 오코노미야끼를 제일 좋아했고 제일 많이 먹었었어요

 

홍대 뭐 먹을까 돌아다니다기 코노미 앞을 지나가다 폭. 풍. 검. 색!!!

맛있다는 표현이 많이 없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들어갔습니다

 

홍대 코노미 내부
홍대 코노미 내부

조금 새로운 풍경이었어요!! 많이는 아니지만 일본 느낌이 나긴 하네요ㅎㅎ

검색해 봤을 때 맥주 세트를 먹으라하길래 일단 세트 A를 주문했고요

홍대코노미 메뉴판
홍대 코노미 메뉴판

베이컨, 새우 오코노미야끼랑 야끼소바로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차가워지지 않게 철판에 다 주니 오사카가 생각났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용이가 먹어보고선 혜니가 좋아할 맛이라 했어요ㅎ

먹어보니 진짜 소박하니 아주 맛있어요ㅠㅠ

(여러분도 세트A로 주문하세요ㅎ)

홍대 코노미 야끼소바

야끼소바는 은은한 불맛 도나고 숙주와 오징어를 같이 먹으니 진짜 행복했어요ㅠㅠ

홍대 코노미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오코노미야끼는 소스가 특이하더라고요 일반 평범하고 대중적인 소스가 아니라 새로웠어요

이렇게 둘 다 도전하듯이 온 곳은 처음이라 코노미는 성공적이네요ㅎㅎ

홍대 코노미

홍대라 그런지 음식 도비 싸고 그럴 줄 알았는 데 고노미 같은 경우는 가격도 양심적이었어요!!!

 

양이 적어 보이지만 먹다 보면 적당하고 조금 짜다 느껴질 때 맥주까지 들이켜니 크으~ 존맛탱~~

 

여러분들도 홍대 놀러 갔을 때 길거리 음식도 좋지만 부담되지 않는 가격의 코노미도 들르셔서
오코노미야끼랑 야끼소바 드셔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ㅎㅎ

다음엔 다른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안녕!!!

 

★이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도 눌러주세요~

 

홍대 코노미
영업시간: 평일 16:00 ~ 01:00
주말 12:00 ~ 01:00 연중무휴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