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여러분~
군산 두 번째 맛집 후기는 별식당입니다!!
군산에서 대표적인 빵집이 있죠~ 이상당에서 조금만 더 올라오면 볼 수 있는 데요!!

군산 별식당


집 갈 때까지 배가 고플 거 같긴 한 데 너무 거한 건 먹기 싫고 해서 찾아간 곳이 별식당이었습니다

 

군산 별식당 내부

내부는 정말 분위기도 분위기기만 주방이 이렇게 뻥 뚫려서 요리하는 것도 보실 수 있습니다
내부가 정말 깔끔하죠ㅎㅎ 분명 저희 들어올 때까지만 해도 손님들이 있었는데 나갈 때 보니 아무도 없었다고...

알고 보니 브레이크 타임이었어요...ㅋㅋㅋㅋ

군산 별식당 메뉴
군산 별식당 메뉴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옆에서 하시는 말씀을 살짝 들었는데 해물 주문하실 분은 아침에 미리 연락을 주시면
준비해주신다고 하신걸 들었습니다 혹시 갑자기 가면 없을 수도 있으니
아침에 확인 전화하시고 들르셔도 좋겠네요ㅎㅎ

불고기덮밥 함박 스테이크

저희가 주문한 것은 함박스테이크랑 불고기 덮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그때부터 요리하기 때문에 조금 기다렸구요

수다 떨면서 기다리다 보니 어느새 음식이 나왔습니다ㅎㅎㅎ

한우 함박 스테이크

이렇게 고급스럽게 음식을 주실뿐더러 위에 올라가 있는 계란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반숙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실 때 완숙으로 해달라고 말하셔야 합니다~

군산 별식당

함박스테이크가 메인 메뉴라고 쓰여있었길래 주문했는데 후회하지 않을 비주얼이네요ㅎㅎ

별식당 함박스테이크는 한우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한우 함박 스테이크

그래서 그런지 다른 곳에서 먹었던 고기들과는 달리 확실히 씹는 맛도 다르고 육즙, 식감 모두 성공적이었어요!!

불고기 덮밥

또~주문한 불고기 덮밥도 비주얼이 대박이죠

불고기덮밥


사람이 행복감을 제일 크게 느낄 때가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라고 하더라구요

별식당은 눈으로도 입으로도 만족감을 주었던 식당이었네요ㅎㅎ

군산 별식당 불고기덮밥


야채도 골고루 들어있으면서 당면, 메인 불고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으니
양이 적어 보여 배부를까 싶었으나 다 먹고 배불리 나왔습니다~

 

사실 제일 저렴한 음식으로 대충 때우고 가자 라는 생각으로 들어왔는데
생각했던것 보다 이상으로 너무 맛있는 걸 먹고 갔습니다

군산 별식당

여러분들도 군산에 여행 오신다면!! 별식당에 오셔서 맛있는 음식 드시고
즐거운 여행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이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도 눌러주세요~~

 

영업시간

평일 12:00 - 15:00 런치

평일 15:00 - 17:30 브레이킹 타임

평일 17:30 - 23:00 디너

월요일 휴무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