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여러분~

오늘 소개할 맛집은 대학로에 있는 단골손님입니다

단골손님은 여러 군데에 체인점으로 많이 있죠~

저희는 최근에 처음 가보게 되었습니다!

건물 자체도 너무 이쁘게 생겼을뿐더러

앞에 사진과 함께 나와있는 팟 넬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 한 번씩은 멈췄다 가더라고요ㅋㅋㅋ

저희 또한! 원래 다른 걸 먹으러 왔는데 반해버려서 들어갔죠ㅎㅎ

메뉴는 이렇게~

인기 있는 메뉴는 표기가 되어있어서 고민할 필요 없이

따봉 3개짜리로 골랐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칸막이로 되어있어서 시끄럽지 않게!

그리고 옆 테이블 눈치 보지 않게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좋네요ㅎㅎ

이것이 육회, 꼬막 비빔밥!!!

단골손님 대표 메뉴라 소개해도 손색없을 정도죠ㅎㅎ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육회는 고추장 육회처럼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요

일반 육회  생각하시면 아니되옵니다!!!

생각보다 밥이 꽤 얇게 펴져있었어요

어느 정도인지 충분하 알 수 있겠죠??

하지만 육회나 꼬막은 은근히 많았습니다 팍팍! 먹어도 돼요!!! 

(아껴먹다 똥 됐습니다..)

그리고 또 시킨 건 단골손님 곱창전골인데요!

곱창전골은 처음 먹어봐요! 곱창 특유의 곱 냄새가 얼마나 향기롭던지~~

좋았네요ㅎㅎㅎㅎ

곱창이 말랑말랑하고 쫄깃하면서

비린내는 안 나서 그냥 잘 먹고 왔습니다!!

앗참! 그리고 sns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저희는  소주 한 병도

공짜로 먹고 왔어요ㅎㅎ

여러분들도 맛있는 안주 집에 가서 맛있게 한잔하시고 오시면 좋겠네요!

그럼 안뇽!!

 

★이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도 눌러주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