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여러분~

오늘 소개할 맛집은 경기 시흥시에 있는 온누리 장작구이 물왕점입니다~

온누리 장작구이는 저희가 제일 좋아하는 맛집이기도 한데요~

온누리 장작구이 물왕점

분위기도 저희가 좋아하는 나무나무,,ㅋㅋㅋㅋ

한적하니 옛 향기로 가득해서 정말 좋습니다~

내부는 정말 넓어요~

여기도 의자로 앉는 곳도 있고 안쪽으로는 신발 벗고 들어갈 수 있는 곳도 따로 있어요~

 

저희는 오리한 마리로 주문했구요! 삼겹살이랑 반반도 있어요!

오리구이는 무조건 한마리로 먼저 주문해야 하고

추가나 포장은 반마리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오리구이라 가격이 조금 있긴 하지만 그래도 2명에 먹으면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여기는 혜니가 먼저 맛집이라고 데려가서 알았는데 요즘은 제가 더

좋아해요..♡

 

숯 옆에는 고구마도 넣어져 있어서 오리구이 다 먹고

고구마도 먹으면 돼요ㅎㅎ

 

미리 초벌 해서 나오는 거라 굳이 오래 구울 필요 없이 살짝만

데쳐먹기만 하면 돼서 기다릴 필요도 없이 얼른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집이 소스를 그렇게 잘합니다

사실 오리도 대존 맛이긴 한데 소스 장인이 만든 건가 기가 막혀요ㅠㅠ

 혜니는 소스를 찍어먹는 게 아니라 담가먹어요,, 심각하게 맛있다는 거죠

온누리장작구이 된장찌개

그리고 공깃밥을 시키면 된장찌개를 주는데

꽃게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끝내줍니다

 

저는 된장찌개 먹고 싶어서 밥 시켜 먹어요ㅎㅎ

(사실 둘다먹고싶어서 또 먹고싶고 또먹고 또 먹고....)

 

적은 양이라도 남은 거 포장해달라 하면 포장해주시니

무리해서 먹을 필요가 없더라고요~

온누리 장작구이 잔치국수

고기를 어느 정도 먹으면 후식으로 잔치국수도 주시는데 무료예요!!!!!!!!

캬~ 대단합니다 대신 달라고 말해야 줘요 꼭 말하세요ㅎ

 

저희는 한동안 몰라서 안 먹고 나왔다가 옆 테이블에서 먹는 거 보고 알았어요

이렇게 멍청할 수가 없죠 이렇게 대놓고 쓰여있는데..

오리도다 먹고 고구마도 다먹고 잔치국수도 다 먹었다면 결제해야죠!!

그리고 나오면 코코아, 생강차, 커피 자판기가 있는데 따로 동전 넣을 필요가 없어요~

코코아 한잔하면서 나오다 보면 장작이 타고 있는 게 보이잖아요?

그 옆에 보면 고구마 박스가 보이잖아요? 예 또꾸워먹어요ㅎㅎ

이렇게 스스로 장작에다 먹는 것도 아이들이랑 함께한다면 추억이 될 수 있겠네요~

 

나 무도 많고 장작도 타고 있고 분위기에 취하 다옵니다

맛있게 밥도 먹고 조용히 이야기도 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ㅎㅎ

 

장작구이는 물왕점 뿐만 아니라 지역별로 있습니다

가까운 지점으로 가셔서 드셔 보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여기서 꿀팁- 평일은 대체적으로 한적하지만

주말에는 점심시간 겹쳐가면 기다리더라고요~

주말에 가더라고 점심시간은 피하세요~

주차공간은 넉넉하고 여유롭게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ㅎㅎ

 

★이글이 유익했다면 공감도 꾸욱 눌러주시오~

 

온누리 장작구이 물왕점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주말에도 영업시간은 동일하다 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